방송국 스튜디오
자유게시판
-
%%자신과 똑같은 사람은 없다 %%
74
벨라_(@dkclarhdrka)2019-09-17 12:38:30

세상에는 비슷한 성향을 지닌 사람은 있을지 모르나.
자신과 똑같은 사람은 없다,
고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그 간격의 차를 좁히거나
맞추어가는 거라 믿는다.
헌데 잘못된 생각이었다.
맞물리지 않는 퍼즐 두 조각을 억지로 붙여본들
모양은 쉬이 틀어져버렸다,
그 정도가 심하면 애초에 시도할 엄두조차 들지 않는다
살면서 제 아무리 노력해도
맞지 않은 사람을 만나본 적이 있을 것이다.
계속 볼 사이가 아니라면 구태여
만남을 지속할 필요는 없다,
타고난 천성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.
그만큼 인지하여 끊임없이 노력을 하든가
그냥 받아들이는 수밖에 없다.............!
댓글 0
(0 / 1000자)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

신고
